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첨부된 수강안내 및 시간표를 참고하셔서 신청 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(신청서 작성 시 반드시 해당 학과 문의 후 이수구분 및 교과목명 정확히 기재).
◀ 다 음 ▶
1. 신청기간 : 2017.11.23(목) 09:00 ~ 27(월) 17:30.
※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.
2. 등록기간(가상계좌) : 2017.12.04(월) 09:00 ~ 07(목) 16:00.
- 가상계좌 안내 : 학교홈페이지 → 학생정보시스템 → 등록금고지서 → 계절학기 등록납부
3. 강의기간 : 2017.12.18(월) ~ 2018.01.13(토).
4. 수강대상 : 본교 재학생으로서 아래 요건에 해당되는 자.
- 재학생에 한하며 미이수, 재수강, 재이수 및 복학 등 기타 사유로 수강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.
- 전공, 교직, 교양과목에 관계없이 수강인원이 5명 이상인 과목에 한하여 개설함을 원칙으로 함.
5. 계절학기 신청 및 이수 가능 학점 : 6학점 이내.
- 계절학기 총 취득학점은 24학점을 초과하지 못함.
6. 금액 : 학점 당 30,000원.
※ 1학점 : 30,000원, 2학점 : 60,000원, 3학점 : 90,000원, 4학점 :120,000원, 5학점 : 150,000원, 6학점 : 180,000원.
7. 수강료 환불 : 수강료는 결석 등으로 인하여 감액, 면제 또는 환불되지 않음(단, 폐강 교과목의 수강료는 환불함).
※ 환불안내 : 학교 홈페이지 → 대학생활 → 수업정보 → 계절학기
8. 신청방법 : 계절학기 신청서 작성 후, 교무처로 제출 한 다음 가상계좌로 기간 내 납부.
※ 계절학기 신청서 서식 : 학교 홈페이지 → 대학생활 → 대학생활정보 → 각종서식 → 계절학기 신청서
9. 문의 : 각 동 교육지원실 및 교무처(055-751-8043).